STAFF 우대 혜택이란 ?
동일한 CU점포에서 6개월 이상, 주 24시간(총 근무 624시간)이상 근무하신 STAFF분들이 ‘BGF리테일 신입사원 공채 영업관리 직군’에 응시할 경우 서류전형을 합격시켜 드리는 제도입니다.
단, 해당 공채전형의 자격조건과 하기의 STAFF 우대 채용조건을 모두 갖추셔야하며, 개인당 1회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※ 서류전형을 합격처리하는 제도이므로, 정상적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STAFF 우대 혜택 조건
1. 4년제 대학교 졸업 학점 3.0 이상(4.5만점 기준) + 해당 채용공고의 공통자격조건
2. 동일한 점포에서 6개월 이상(주24시간 이상 / 총 624시간 이상 근무)
※ 경력확인신청서 제출 시 근로계약서 사본 첨부 필수
3. MOS MASTER 자격소지자
4. 지원한 해당 채용공고의 서류접수 마감일기준 1개월 전까지 해당 CU점포에서 근무한(가맹점, 직영점 무관),
1년 이내 대학졸업자/졸업예정자 (예를 들어 서류접수 마감일이 19년 3월 이라면 19년 2월까지 근무한, 18년 3월 이후 대학졸업자/졸업예정자)
※ 위 자격 중 한 가지라도 해당하지 않을 경우 STAFF 우대혜택 신청은 불가능합니다.
STAFF 우대 혜택 신청하기
1. 첨부된 STAFF 경력확인 증명서 작성 후 점주님께 제출
2. 점주님께서 STAFF 경력확인 증명서 작성 후 담당 SC에게 전달
3. 담당 SC가 사내 시스템을 통해 STAFF 경력증명 신청
4. 담당 SC가 완결된 경력증명서를 인쇄 후 점주님께 전달
5. 해당 STAFF가 점주님께 STAFF 경력증명서 수령
6. 당사 채용전형 입사지원 시 가점코드 입력